3.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괌 pic (2)

3.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괌 pic (2)

 

 

4.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괌 pic 어떤 활동을 하며 즐길 수 있는가?

– 액티비티 섹션

카약 라군 : 워터파크에 조성된 아름다운 인공호수에서 카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인풀 / 워터 슬라이드 : 신나는 워터 슬라이드와 아슬아슬 수중 징검다리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풀 : 물속에서 즐기는 농구, 배구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하면서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과 함께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랩풀/챌린지풀 :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랩풀이 준비되어 있으며, 수영을 배우셨던 분이라면 다양한 챌린지 게임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인공 수족관 : 전 세계 8개뿐인 수영할 수 있는 인공 수족관. 2,000여 마리의 열대어와 산호초들로 실제 바닷속 풍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공 수족관에서 바닷속 탐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 인공 스노쿨링 :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스노쿨링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반드시 부모님께서 아이를 지켜보셔야 합니다.

시헤키 스플래시풀 : 수심 20cm인 어린이 수중 놀이터에서는 유아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키즈 워터주 : 얕은 수영장에서 각종 동물 모형이 띄워져 있어 어린아이들의 물놀이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워터 발리볼 : 친구 또는 클럽메이트들과 함께 재밌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액티비트풀 : 물 위에 둥둥 떠있는 각종 동물 모혐, 워터 해먹, 수중 배구, 수중 농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고 오전 6시부터 헬스 운동이 가능합니다.

게임룸 :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포켓볼, 탁국, 테이블 축구 등 재밌고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양궁장 :  쉽게 체험 할 수 없는 활 쏘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키 및 나이제한)

실외 테니스 코트 : 2개의 실외 코트에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켓 대여 가능합니다.

트램폴린 :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램폴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젖은 상태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퍼터 골프 : 18홀 72파 미니 골프코스로 푸른정원과 그 너머 드넓은 바다가 재미를 더해주는 퍼터 골프 입니다. 퍼터 골프용 골프채 및 골프공은 대여 가능합니다.

액티비티 섹션
액티비티 섹션

 

– 관람 섹션

세히키 분수쇼 : 저녁 때 분수대에서 황홀한 분수쇼가 펼쳐집니다.

퍼시픽 판타지쇼 :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에서 특별한 쇼가 펼쳐집니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 퍼시픽 파빌리온 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장이 되었습니다. 서커스 공연은 수요일은 제외한 매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됩니다. 로비에 위치한 게스트 서비스 카우너나 티켓 박스 오피스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슈퍼아메리칸서커스
슈퍼아메리칸서커스

 

차모로 전통문화 체험관 : 괌의 원주민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5.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가?

리틀 키즈 클럽 : 안전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만 1세부터 3세까지 케어 가능합니다. 경험 많은 아동 지도사가 영유아들을 돌봐드립니다. 영유아들에게 필요한 물품이나 음식은 보호자가 따로 준비해야 합니다.

키즈 클럽 : 어린이들의 천국 pic를 특별하게 만드는 곳입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괌 PIC에서는 만 4세부터 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한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부모는 휴가기간을 즐기는 하루 일과시간에 잠시 육아에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하거나 액티비티를 즐기고, 골프 등 수많은 활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우리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은 클럼메이트와 함께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각종 스포츠와 게임, 문화생활, 액티비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색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야외 놀이터 : 키즈클럽에 적응하지 못하는 아이들은 접근성이 좋은 어린이 야외놀이터에서 부모님과 함께 미니 미끄럼틀과 정글짐 등 다양한 놀이기구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 양궁장 : 안전하고 쉽게 클럽메이트들의 안전한 지도에 따라 양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키즈프로그램
키즈프로그램

 

6. 음식은 깔끔한가

-레스토랑

스카이라이트 : PIC 괌에서 규모가 가장 큰 레스토랑 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운영되며 다양한 스타일의 뷔페 메뉴 및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식 및 석식 시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로얄타워 로비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면하우스 훗카이도 : 괌에서 가장 큰 라면집. 라면하우스 훗카이도는 후카이도 지방의 전통 일본 라면을 제공하며, 아시아 인에 안성맞춤인 사이드 메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얄타워 로비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에스프레스 : 로얄 타워 로비에 위치한 카페로, 다양한 커피와 신선한 샌드위치, 페이스트리, 쿠키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셋바 & 선셋 바베큐 : 아름다운 투몬 전망을 바라보며 해변가에서 한국식 바베큐를 드실 수 있습니다. 오후 6시, 6시 30분, 7시 에 석식 이용 가능하지만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수 입니다. 예약을 미리해야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시헤키 스낵쉑 : 워터파크 내에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피자, 햄버거, 핫도그뿐만 아니라 그 외에 다양한 음식을 시헤키 스낵쉑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