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괌 PIC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 가야하는 이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떠나는 경우 많은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괌 PIC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휴양지로써 안전한 곳인가?

서태평양에 위치한 미국령의 영토로, 미국의 중요한 군사적 해외 기지와 관광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괌은 마리아나 제도에 속하며, 캐롤라인 제도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국령으로써 영어를 주로 사용하고 주로 미군기지의 미군들과 관광객들이 주로 상주하고 있습니다.

2. 목적지까지 도착하는데 얼마나 시간이 소요하는가?

인천에서 괌 공항까지 직항이 있으며 비행시간은 4시간 15분 정도 입니다. 괌 공항에서 PIC까지는 택시타고 약 10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 픽업은 오지 않고 택시를 타고 가야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3. 객실은 깨끗한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괌 PIC는 77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단지 리조트 입니다. 리조트 면적 4만여 평에 달하는 규모로 스노쿨링, 워터파크, 카약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3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 로얄타워-로얄디럭스

로얄타워는 투몬만이 내려다보이는 오션 프런트 전망을 가진 타입입니다. 레스토랑과 각종 편의시설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머무는데 있어 최적의 객실 입니다.

타워 2~16층 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있습니다.

객실에는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 로 이뤄져 있습니다.

대부분 더블베드 2개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킹베드 1개있는 객실은 로얄타워 전체 객실 중 3실 밖에 없습니다.

성인 1인당 생수 1병 제공하며, 욕실에는 칫솔 치약 등 대부분의 어메니티를 제공합니다. 면도기는 별도로 요청해야 합니다.

유아 베드는 예약시 따로 요청해야 합니다.

  • 로얄타워-로얄패밀리

로얄 패밀리 디럭스는 최대 6명까지 함께 투숙할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 및 소규모 단체 여행객들에게 알맞습니다.

로얄타워 3층~11층에 위치하며 더블베드 3개로 이뤄져 있습니다.

로얄패밀리룸

  • 로얄타워 -시헤키룸

유아를 동반한 여행객들을 위한 룸 타입으로, 장난감 및 유아용 식기 등 유아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기를 동반하는 여행객을 위한 객실로 침대가 낮게 설정되어 있으며, 가구의 모서리 마다 가드를 설치하여 위험을 최대한 줄였습니다. 화장실에는 아기용 시트가 준비되어 있고 리조트 마스코트 시헤키 인형과 유아 장난감, 젖병 등 유아용 식기 등 편리한 유아용품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로얄타워 3,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블베드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헤키룸

  • 로얄타워 – 로얄클럽

콘티넨탈 조식, 해피아워 서비스, 전담 컨시어지 등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고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룸타입 입니다.

로얄타워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매력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며 로비, 레스토랑, 워터파크와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로얄클럽

  • 로얄타워 – 로얄클럽 프리미엄

로얄타워의 양코너에 위치한 객실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잇습니다. 로얄클럽 라운지에서 콘티넨탈 조식, 해피아워 서비스, 전담 컨시어지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로비는 물론 주요 레스토랑, 워터파크와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더블베드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로얄클럼 프리미엄

  • 로얄타워 – 로얄클럽 스위트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소파가 있는 거실과 침실 욕실로 나뉘어 있습니다.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로 이뤄져있습니다.

로얄클럽 스위트

 

  • 로얄타워 – 로얄클럽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특급 호텔의 품격과 내 집 같은 안락함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최상의 스위트 룸을 선보입니다.

로얄타워 25층과 2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투몬만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위트 룸으로 특급호텔의 품격과 집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다이닝 룸과 리빙 룸, 침실, 2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40평대 대형 평수에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로 이뤄져 있습니다.

로얄클럽 이그

  • 오세아나 A,B – 스탠다드 룸

워터파크 전망과 가든 전망 2가지 타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기본적인 룸입니다.

오세아나 A,B의 저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워터파크 전망과 가든 전망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오세아나A 2~4층/ 오세아나B 3~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블베드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탠다르룸

 

  • 오세아나 B – 슈페리어 룸

오세아나 10~3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워터파크뷰와 부분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오세아나 B – 슈페리어 워터파크 뷰

오세아나B 25층~30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워터파크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더블베드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오세아나 A – 슈페리어 플러스

오세아나 A 5층~1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션뷰, 가든뷰 두가지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와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와 원목 소재의 가구들이 조화를 이뤄 현대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분위기가 마치 집과 같은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안겨 줍니다.

더블베드 2개 또는 킹베드 1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은 다양한 옵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겨야 하기 때문에 객실에 많은 비용을 소비하는 것 보다는 저렴한 곳에서 쉬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로얄타워에서 숙박 하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객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